CMDT Review( 상품-제품 리뷰 )

처음처럼 실론티 레몬 하이볼 #올인원으로 홍차 하이볼 즐기기 #롯데마트

하코지코 2023. 11. 12. 09:34
반응형

마트나 편의점을 방문하면 그 시기 가장 핫한 판매 트렌드가 무엇인지 바로 보인다.
확인히 2023년의 주류 트렌드는 하이볼 시리즈로 파생되는 다양한 제품임에는 틀림없다 생각될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이 마트나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롯데마트 양평점을 둘러보던 중, 재미와 궁금한 마음에 픽한 오늘의 주류는 '처음처럼 실론티 레몬 하이볼'

처음처럼 실론티 레몬 하이볼

처음처럼 + 실론티 + 레몬향 리큐어 + 탄산수
제품명을 쪼개보면 4가지 구입해야하는 품목들이 캔 하나에 구입할 수 있다면?
가격은 마트에서는 2천원 후반대, 편의점에서는 3천 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요즘 무적의 키워드 제로슈거까지 챙겨주는 마케팅 포인트!!
알코올함량은 7%
용명운 500ml 
200 kcal 
주류대비 설탕 함량을 줄여서인지 칼로리가 크게 높지는 않다. 

@@한잔 마셔보면?@@
 진짜 하이볼을 같은 레시피로 만들면 같은 맛이 날 것 같은,
어릴 적부터 마셔온 실론티의 차에 소주살짝 레몬향이 나는 사실 특별할 것이 없는 맛
하지만 이 조합을 위해서 구입해야 할 것 들을 감안하면 큰 마트에서 2천 원 후반대의 가격으로 한 캔을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함을 선택할 것 같다. 
음식과도 먹어봐야지.

소고기와의 조합은 얼음에 타먹으면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한 하이볼 칵테일로서 어울린다. 
개인적으로는 해산물보다는 육류 요리류와 좀 더 잘 어울리는 맛과 스타일이라고 생각.

 
 

다음은 소세지타코 요리.
샌드위치나 핫도그 타코 요리와도 시원한 얼음에 하이볼을 바로 마실 수 있어 좋다. 
가장 편한점은 하이볼 제조를 위한 번거로움과 손이 덜 가는 것.
최근 한국에서 홍차가 하이볼의 트렌드로 유명해지면서 진로에서도 토닉에 홍차를 넣은 제품이 출시되는데
처음처럼 실론티 하이볼은 보다 더 빠르고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반응형